새해부터 투자자들에게 여행주가 상승할 것인가?
주식 성장 투자자들은 지금 당장 매수할 수 있다.
투자자들은 눈송이, 몽고DB 등 외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낙후된 종목을 부러운 속도로 접할 수 있다.
COVID-19는 여행 산업의 친구가 아니다.
투자자들은 눈송이, 몽고DB 등 외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낙후된 종목을 부러운 속도로 접할 수 있다.
COVID-19는 여행 산업의 친구가 아니다.
휴가 붐이 코앞으로 다가왔는가 아니면 전염병이 계속해서 대혼란을 일으킬 것인가?
2021년 초에 유망한 회복으로 보였던 것은 일부 사람들이 예측했던 '여행 붐'을 일으키지 못했다.
오미크론과 같은 새로운 COVID 변종들도 원인을 돕지 못했고, 전문가들에 따르면, 사람들은 여전히 너무 많이 이동하는 것에 대해 경계하고 있으며, "77%가 그들의 이유가 대유행 때문이라고 말한다"고 한다.
다음은 다음 해에 업계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동향입니다.
인플레이션
인플레이션이 증가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없는 것은 여행과 환대가 그 타격의 타격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노동통계국은 2021년 11월 인플레이션 보고서에서 교통, 호텔 숙박, 렌터카, 제트 연료가 전체 소비자 물가 지수에 걸쳐 보고된 평균 6.8%를 훨씬 상회한다고 발표했다.
항공사와 환대 부문에 대한 이러한 추가 비용은 특히 저비용 리더십 모델을 운영하는 항공사들의 마진을 교살시킬 수 있다.
항공사와 환대 부문에 대한 이러한 추가 비용은 특히 저비용 리더십 모델을 운영하는 항공사들의 마진을 교살시킬 수 있다.
이 산업에서는 럭셔리 옵션 이외에 경쟁력 있는 가격이 가장 중요하며, 더 크고 지배적인 업체들이 이를 이용하여 소규모 기업을 밀어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여행
하지만 물이 탁한 것은 아니다. 해외여행, 특히 출장 등이 타격을 입었지만 현지 휴가 루트를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스테이케이션'에 대한 온라인 검색은 지난 5년 동안 700% 이상 증가했기 때문에 적응하는 기업들은 혜택을 볼 태세다. "미국인의 72%는 여름 휴가를 가지 않았지만, 31%는 휴가를 얻었다.
연기된 라이프 이벤트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정상으로 돌아오기를 바라며 결혼식과 졸업식 같은 축하 행사를 미루기로 결정했다.
연기된 라이프 이벤트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정상으로 돌아오기를 바라며 결혼식과 졸업식 같은 축하 행사를 미루기로 결정했다.
다른 사람들은 미리 짜놓은 여행 계획을 연기했고, 마침내 국경이 열리고 비자가 승인되면서, 우리는 거기서도 상승세를 볼 수 있었다.
변화하는 작업 환경
그러나 여행 풍경은 영원히 바뀌었습니다.
원격 근무 선택권의 가용성은 우리 사회에서 서서히 표준이 되었고 '위대한 사직' 중 직원들에 대한 통제력 증가는 이러한 근무 방식이 유지되고 있으며 실제로 기업들이 미래에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일과 삶의 균형, 가처분소득, 개인 생활에 맞는 이주 선택권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일과 삶의 균형, 가처분소득, 개인 생활에 맞는 이주 선택권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딜로이트의 한 고위 직원도 사람들이 휴가를 떠날 때 "휴일 여행의 일부로 일을 선택"하며 체류 기간을 연장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디지털 전환 비즈니스가 대유행 시대에 겪었던 상황에서 줌과 같은 플랫폼을 통한 가상 미팅은 많은 경우 값비싼 출장 자본을 전용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온라인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디지털 전환 비즈니스가 대유행 시대에 겪었던 상황에서 줌과 같은 플랫폼을 통한 가상 미팅은 많은 경우 값비싼 출장 자본을 전용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온라인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회사들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면, 항공 여행, 환대, 그리고 더 많은 정기 여행이 돌아오고 심지어 2019년 수준을 넘어설 가능성이 높지만, 현재 진행 중인 유행병과 관련된 장애물을 고려하면, 단기적으로 낙관론은 낮다.
새로운 트렌드에 따라 고객을 수용하기 위한 움직임을 보일 사람들이 유리할 것이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에 투자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확실한 선택입니다.
마켓 앤드 마켓스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은 2021년 4453억달러에서 2026년 9473억달러로 성장해 연평균 16.3%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됐다.
주소 지정이 가능한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기업들이 탑 라인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충분한 여지를 제공하게 되어 Snowflake(NYSE: SNOW)와 Datadog(NASDAQ: DDOG)가 현재 내기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주소 지정이 가능한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기업들이 탑 라인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충분한 여지를 제공하게 되어 Snowflake(NYSE: SNOW)와 Datadog(NASDAQ: DDOG)가 현재 내기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 두 회사 중 어느 것이 더 나은 투자인지 알아보자.
눈송이: 황소 vs. 인수하다.
Snowflake는 조직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술 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2012년에 설립된 Snowflake는 현재 시가총액 1,080억 달러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눈송이: 황소 vs. 인수하다.
Snowflake는 조직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술 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2012년에 설립된 Snowflake는 현재 시가총액 1,080억 달러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Snowflake 플랫폼은 사용자가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데이터를 저장, 액세스 및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제품 및 솔루션 제품군으로 2019 회계연도의 9,666만 달러에서 2021 회계연도(1월 종료)에는 5억 9,200만 달러의 매출을 보고할 수 있게 되었다.
스노우 주가는 12월 2일 2022년 3분기 매출액이 3억3430만달러로 집계돼 전년 대비 110% 증가했다고 보고한 뒤 16% 가까이 급등했다.
눈송이는 전년 대비 52% 성장한 5416명으로 고객층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제품 및 솔루션 제품군으로 2019 회계연도의 9,666만 달러에서 2021 회계연도(1월 종료)에는 5억 9,200만 달러의 매출을 보고할 수 있게 되었다.
스노우 주가는 12월 2일 2022년 3분기 매출액이 3억3430만달러로 집계돼 전년 대비 110% 증가했다고 보고한 뒤 16% 가까이 급등했다.
눈송이는 전년 대비 52% 성장한 5416명으로 고객층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