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의 미래: 은행, 핀테크, 아니면 다른 것?
핀테크 부문은 무너진 반면 전통적인 은행업은 투자자들에게 다시 유리하게 돌아왔습니다.
핀테크 부문은 무너진 반면 전통적인 은행업은 투자자들에게 다시 유리하게 돌아왔습니다.
어떤 것이 장기적으로 더 나은가요?핀테크가 2022년에 무너지는 동안 우리 중 누구도 전통적인 은행이 다시 나오는 것을 보지 못했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여기에 있다.
자, 엄청난 문제는 재정에 노출되기 위해 칩을 어디에 두어야 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자, 엄청난 문제는 재정에 노출되기 위해 칩을 어디에 두어야 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금융의 변화
전통적인 은행들은 주택담보대출과 IPO 시장을 소유하고 있지만, 빈 은행 지점들은 그들의 사업 모델을 괴롭힌다.
디파이 프로토콜에 갇힌 가치는 2021년 1000% 증가했지만 이렇게 변동성이 큰 규제 없는 시장에 소비자들은 신뢰를 둘 수 없다.
반면에 핀테크는 잘 형성된다.
디지털 지갑, 수수료 없는 투자, 은행 앱은 우리의 재정 운영 방식을 영원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디지털 지갑, 수수료 없는 투자, 은행 앱은 우리의 재정 운영 방식을 영원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결론은 우리가 앞으로 10년 안에 누구를 빌리고, 저축하고, 투자하고, 거래를 위해 사용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통계는 또한 핀테크 방향을 가리키고 있다.
애플의 소문난 새로운 솔루션이 문제가 될 수 있다
애플이 판매자를 위한 하드웨어 무료 결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스퀘어의 POS(Point of Sale) 사업이 난관에 봉착할 수 있다.
글로벌 디지털 뱅킹은 2026년까지 연간 15.7%의 복합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총 시장의 가치는 300억 달러 이상이다.
2020년 미국 밀레니얼 세대의 50%가 예금 계좌를 위해 온라인으로 쇼핑했습니다.
2,927개의 미국 은행 지점들이 2021년에 순액 기준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애플이 판매자를 위한 하드웨어 무료 결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스퀘어의 POS(Point of Sale) 사업이 난관에 봉착할 수 있다.
글로벌 디지털 뱅킹은 2026년까지 연간 15.7%의 복합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총 시장의 가치는 300억 달러 이상이다.
2020년 미국 밀레니얼 세대의 50%가 예금 계좌를 위해 온라인으로 쇼핑했습니다.
2,927개의 미국 은행 지점들이 2021년에 순액 기준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이는 2020년에 비해 38% 증가한 수치입니다.
문화적 변화, 간접비의 비용 절감, 디지털 인프라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해야 하는 등 레거시 업체들은 수년 동안 힘든 싸움을 벌여 왔습니다.
반면에 핀테크는 처음부터 전적으로 디지털 제품에 기반을 두고 있다.
문화적 변화, 간접비의 비용 절감, 디지털 인프라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해야 하는 등 레거시 업체들은 수년 동안 힘든 싸움을 벌여 왔습니다.
반면에 핀테크는 처음부터 전적으로 디지털 제품에 기반을 두고 있다.
장점은 고객 경험, 접근성, 경제성 및 사용자 설계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루아침에 대형 은행들이 쓰러질 것이라는 말은 말이 안 되지만, 핀테크 반등을 보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주장할 가능성이 크다.
Block's Square(NYSE: SQ) Square는 지난 2년 동안 POS(Point of Sale) 시스템의 도입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비접촉식 지불에 대한 요구를 고려했을 때, 필요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이익을 취했습니다.
안타깝게도 빅테크가 파티를 망칠 것 같아.
안타깝게도 빅테크가 파티를 망칠 것 같아.
아이폰은 결제 단말기가 될 수 있다.
애플(NASDAQ: AAPL)은 소규모 기업이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는 자체 POS(Point-of-Sale) 솔루션을 개발 중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하드웨어가 전혀 필요 없습니다.
만약 애플이 이 공간에 진입한다면, 스퀘어의 해결책에 크게 두 가지로 도전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애플 고객들은 단말기를 설치하기 위해 300달러를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애플은 이미 10억 명의 iOS 사용자,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아이폰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애플페이와 함께 활발한 디지털 지갑 사업부를 보유하고 있다.
이것은 판매자들을 수익화하고, 스퀘어처럼 투박한 기술을 버림으로써 플레이어들을 도약시키기 위한 다음 단계일 뿐이다.
블록은 면도날과 블레이드 모델에 의존한 지 오래다.
블록은 면도날과 블레이드 모델에 의존한 지 오래다.
사업체들에게 약간의 가격 인상으로 하드웨어를 판매합니다.
그리고 나면 여러분의 가게에 영구히 있을 것입니다.
일단 투입되면, 소프트웨어 서비스와 거래 수익이라는 실제 수익 기계로부터 반복적인 수익을 창출하기 시작합니다.
이 모델은 블록이 네트워크에 이미 설정된 고객으로부터 어느 정도 보호를 제공하지만, 애플이 추가 비용 없이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면 블록의 가치 제안을 가라앉힌다.
POS(Point-of-Sale)를 통한 트랜잭션 기반 수익이 여전히 블록 매출의 큰 부분을 차지하므로, 블록이 압박을 받게 되면 비즈니스가 황폐화될 수 있습니다.
POS(Point-of-Sale)를 통한 트랜잭션 기반 수익이 여전히 블록 매출의 큰 부분을 차지하므로, 블록이 압박을 받게 되면 비즈니스가 황폐화될 수 있습니다.
애플은 끊임없이 신산업에 진출해 원하는 것을 가져갔다.
휴대폰에서는 노키아를, 스마트워치에서는 핏비트를 불도저로 눌렀다. 스퀘어 차례가 다음 차례일 수도 있어.
의지할 수 있는 암호란 게 항상 있는 것 같아.
의지할 수 있는 암호란 게 항상 있는 것 같아.